우리투자증권에서 최고의 고객지원센터 상담인력을 찾습니다 <br/> <br/> 1. 모집요강<br/> ① 구 분 : 상담직원<br/> ② 모집인원 : 00명(여00명)<br/> ③ 근 무 지 : 서울 마포구 공덕동 우리투자즈우건 고객지원센터<br/> ④ 지원자격 : 학력-고졸이상,연령-1977.1.1이후 출생자, 신입/경력<br/> ⑤ 비 고 : 증권관련 자격증 우대, PC활용능력자 우대<br/> * 증권사 콜센터 경력 우대 * 보훈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해 우대 <br/> <br/> 2. 담당 업무 및 채용 조건<br/> ① 업무 : 주문, 청약, 자금이체, 금융상품, 증권일반업무, HTS 등 모든 전화 상담 <br/> ② 채용조건 : 업무전문직 (1년 단위 계약)<br/> ③ 처우조건<br/> - 동 업종내 최고 수준의 임금 및 복리후생(4대보험, 귀성비, 피복비, 의료비 지원 등) 제공 <br/> - 근무 실적에 따라 추가 성과 보상 제공 및 상담원 육성 프로그램에 따른 전문화 교육 실시<br/> - 기본 휴가(연차, 체련) 외에 월 1회 보건휴가 보장 <br/> - 1일 8시간 근무, 주 5일 근무<br/> - 6개월 단위 호봉 승급 및 연 2회 인센티브 별도 지급<br/> <br/> 3. 전형 방법<br/> ① 1차 : 서류심사<br/> ② 2차 : 전화면접 및 면접심사 - 1차 합격자 통보 (2006년 4월 7일 / 유선통보)<br/> ③ 3차 : 직무교육 후 최종 합격<br/> <br/> 4. 응시서류 접수기간<br/> : 2006. 3. 22(수) ~ 4. 5(수) (* 우편접수 시 4월 5일까지 도착해야 함)<br/> <br/> 5. 제출 서류<br/> ①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(당사 양식 / 첨부 참조) 각1부<br/> ②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1부<br/> * 다만 경력증명서, 자격증 사본 등은 최종 합격자에 한해 제출<br/> <br/> 6. 접수 방법<br/> ① 온라인접수 : agent@wooriwm.com<br/> ②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 : (121-721) 서울 마포구 공덕2동 275 LG 마포빌딩 7층<br/> <br/> ※ 채용관련 문의 전화 : (02) 2197-9723 [김경식 대리] <br/> <br/> ※ 주의 사항 (아래의 경우는 서류전형에서 제외됩니다)<br/> - 당사 양식이 아닌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로 제출한 경우<br/> - 최종학력 성적증명서가 없이 제출한 경우<br/> - 입사지원서에 사진이 없는 경우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