『굿모닝신한증권 고객지원센터』에서 대고객 상담업무에 관심있는 분들을 모십니다. <br/> <br/> 1. 모집개요 <br/> - 굿모닝신한증권의 고객지원센터는 당사 온라인 고객에 대하여 주식 및 온라인 거래시스템과 관련한 기본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서로서 업계 최고의 대 고객 서비스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. <br/> - 주식업무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성실히 근무해줄 수 있는 건강하고 우수한 인재와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 <br/> <br/> 2. 모집요강 <br/> <br/> 구분<br/> - "고객지원센터 女상담원모집 (계약직)" <br/> <br/> 모집인원<br/> - ○○ 명 <br/> <br/> 모집부문<br/> ▶ 주식 및 온라인시스템 상담<br/> (고객지원센터 근무) <br/> ▶ 근무시간 : 1일 5시간 근무<br/> (09:00 ~ 14:00)<br/> (주5일 근무)<br/> <br/> 비 고 <br/> ■ 자격요건 <br/> - 고객지향적이고 진취적인 자 <br/> - 1970년 1월 이후 출생자 <br/> - 서울(여의도) 근무 가능자 <br/> - 금융기관 근무 유경험자 우대 <br/> -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<br/> (투자상담사 / FP등) <br/> <br/> <br/> 3. 전형방법 <br/> 1) 서류전형 2) 면접전형 3) 건강검진 4) 최종 합격자 발표 <br/> (※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유선통보 예정) <br/> <br/> 4. 제출서류 <br/> 1) 입사지원서(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- 자유양식)<br/> (※ 최근 3개월 이내 촬영한 사진 부착 ) <br/> 2) 최종학교 졸업(예정)증명서 <br/> 3)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<br/> 4) 기타 자격증 사본 <br/> <br/> 5. 접수기간 및 지원서 접수 <br/> 1) 접수기간 : 2005.08.16(화) ~ 2005.08.23(화) <br/> 2) 접수처 :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3-2 굿모닝신한증권 인사부(12층) <br/> 3) 접수방법 : 우편접수 및 직접 방문접수 (※ 우편접수는 접수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) <br/> <br/> 6. 처우 <br/> 1) 근무시간 : 09:00 ~ 14:00 (주5일근무) <br/> 2) 급여수준 : 기본급 70 만원/월 + α (분기별 Incentive) <br/> 3) 4대보험 가입 <br/> 4) 당사 내부 기준에 의한 기타 복리후생 적용 <br/> <br/> 7. 문의처 <br/> : 굿모닝신한증권 고객지원센터 (3772-4109) / 인사부 진상덕 과장(3772-2153) <br/> <br/> 8. 기타 <br/> - 상기근무시간 및 담당업무는 회사사정 및 업무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 <br/> -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 <br/> - 채용 최종 확정 후 9/5일경 부터 업무교육이 실시될 예정입니다.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 <br/> <br/> <br/>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