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한민국 대표 자산운용사인 한국투자신탁운용과 함께 일할 전문가를 모십니다.
1. 채용분야 : 콜센터(펀드상품안내) 경력직 O명 (계약직/ 최대 2년)
2. 담당업무 가. 대표전화 및 펀드 문의 응대 - 대표전화 수신 - 펀드상품 문의 응대 - 금융소비자 문의 및 불만사항 접수 등 상담 업무 전반
나. 부서 지원업무 - 부서 업무 지원 외
3.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- 금융회사 콜센터 경험(1년이상) 경력자 - OA (Word, Excel) 능통자 - 증권 관련 자격증 소지자(펀드투자권유자문인력 등) - 등록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법령에 의해 우대 -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4. 근무조건 및 처우 - 채용형태 : 연봉계약직 - 계약기간 : 최대 2년 - 근무시간 : 평일 08:00 ~ 17:00 (협의가능), 주5일 근무 - 연봉 및 복리후생 : 회사 내규에 따름
5. 전형방법 - 서류전형 -> 1차 면접전형-> 2차 면접전형 -> 채용검진 -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- 입사지원서는 자유양식
6. 제출서류 - 면접전형 시 서류제출 요청이 있을 수 있음(제출 필요 시 별도 공지 예정) - 기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6개월 이내에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반환되며, 이 후 모두 파기(온라인 제출 제외)
7. 접수방법 (E-mail 접수만 가능) - 접수기간 : 2022년 07월 07일(목) ~ 07월 20일(수) - 접수 및 문의처 : T09272@koreainvestment.com (02-2055-5604) - 접수는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
8. 기타 - 청탁 등 부정행위로 인해 합격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당해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됨은 물론 향후 응시가 제한됨 - 지원서의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- 당사 규정상 채용 결격사유 해당자는 합격취소 또는 퇴사 처리할 수 있음 - 당사의 사정에 따라 전형절차와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음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