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OFIA MEMBERSHIP 회원사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하고, 지속적인 성장과 균형있는 발전을 지원하겠습니다.

회원사정보

  • 회원제도
  • 회원사현황
  • 회원사소식
    • 회원사동정
    • 채용안내
  • Quick Menu
  • 통합공시시스템
  • 자본시장통계
  • 법규정보시스템
  • 전문인력조회
  • 광고심의 · 채용공고
Home > 회원사정보 > 회원사소식 > 채용안내

채용안내

금융투자협회 회원사들의 채용정보를 알려드립니다.

회원사 채용안내 상세보기
제목 [이베스트투자증권] 경력&신입 상시채용(고객상담[콜센터] ~채용시까지)
등록일 2021-05-20 19:27:05 조회수 2217
회원사명 이베스트투자증권 접수기간 20210520~20250101
사이트바로가기 ebestsec.recruiter.co.kr
첨부1 [이베스트투자증권] 고객상담(콜센터) 부문 상시채용 공고, ~채용시까지.pdf
첨부2 [이베스트투자증권] 고객상담(콜센터) 부문 상시채용 공고, ~채용시까지.JPG
내용
1. 모집부문(총 1개 부문)

# 경력 & 신입 (정규직 전환 가능)
1) 고객상담 (콜센터) : 증권업무 상담, HTS 상담, IT컨텐츠 상담

2. 모집구분 및 채용인원: 경력 & 신입 0명 (상시채용)

3. 고용형태: 정규직 전환 가능

4.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- 콜센터 경력 보유자 우대
- 증권 / 선물회사 경력 보유자 우대
- IT 컨텐츠 상담 경력 보유자 우대
- 서비스 마인드 소유자 우대

※ 고객상담(콜센터) 부문
- 1차면접(현업)으로 전형 종료 후 최종합격 여부 검토
- 소정평가 후 6개월 이내 정규직 전환 가능

5. 공통 지원자격
- 금융투자업 전반에 대한 이해가 풍부한 자
- MS Office 활용 능통자 우대
- 금융투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
- 국가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
-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(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)

6. 전형절차
[서류전형]→ [1차면접(현업)] → [신체검사]
- 서류접수기간: 2021. 5. 20(목) ~ 채용시까지(상시채용)
- 전형결과 발표: 서류검토 시작일 이후, 각 전형 절차마다 약 1주일 소요 예정.
※ 회사 사정에 의하여 전형내용/일정이 변경될 경우 당사 홈페이지 내 채용정보 게시판을 통하여 공지 예정.
- 전형 일정의 경우 '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추세'를 고려항 변동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.

7. 원서접수
① Web을 통해 신규 채용 페이지 접속 (URL : https://ebestsec.recruiter.co.kr) - "지원서 작성" Click!
② Google에서 "이베스트투자증권 채용" 키워드 검색 - 신규 채용 페이지 접속 - "지원서 작성" Click!
※ 입사지원서 e-mail 접수 X. e-mail 제출시 정상 접수 X.

8. 기타사항
- 입사지원서 작성내용 및 증빙서류가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입사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선발과정에서 부정청탁에 따른 부정행위가 발견될 경우 입사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채용관련 문의: 02-3779-8887, 8829 / recruit@ebestsec.co.kr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