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모집부문(총 1개 부문)
# 경력 & 신입 (정규직 전환 가능) 1) 고객상담 (콜센터) : 증권업무 상담, HTS 상담, IT컨텐츠 상담
2. 모집구분 및 채용인원: 경력 & 신입 0명 (상시채용)
3. 고용형태: 정규직 전환 가능
4.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- 콜센터 경력 보유자 우대 - 증권 / 선물회사 경력 보유자 우대 - IT 컨텐츠 상담 경력 보유자 우대 - 서비스 마인드 소유자 우대
※ 고객상담(콜센터) 부문 - 1차면접(현업)으로 전형 종료 후 최종합격 여부 검토 - 소정평가 후 6개월 이내 정규직 전환 가능
5. 공통 지원자격 - 금융투자업 전반에 대한 이해가 풍부한 자 - MS Office 활용 능통자 우대 - 금융투자 관련 자격증 보유자 우대 - 국가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 -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(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)
6. 전형절차 [서류전형]→ [1차면접(현업)] → [신체검사] - 서류접수기간: 2021. 5. 20(목) ~ 채용시까지(상시채용) - 전형결과 발표: 서류검토 시작일 이후, 각 전형 절차마다 약 1주일 소요 예정. ※ 회사 사정에 의하여 전형내용/일정이 변경될 경우 당사 홈페이지 내 채용정보 게시판을 통하여 공지 예정. - 전형 일정의 경우 '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추세'를 고려항 변동될 수 있음을 양해 바랍니다.
7. 원서접수 ① Web을 통해 신규 채용 페이지 접속 (URL : https://ebestsec.recruiter.co.kr) - "지원서 작성" Click! ② Google에서 "이베스트투자증권 채용" 키워드 검색 - 신규 채용 페이지 접속 - "지원서 작성" Click! ※ 입사지원서 e-mail 접수 X. e-mail 제출시 정상 접수 X.
8. 기타사항 - 입사지원서 작성내용 및 증빙서류가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 입사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 - 선발과정에서 부정청탁에 따른 부정행위가 발견될 경우 입사 취소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 - 채용관련 문의: 02-3779-8887, 8829 / recruit@ebestsec.co.kr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