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융감독원의 '전자금융거래보안 종합대책(2005.9)'에 따라 보안강화를 위해 홈트레이딩 이용매체 관리 방법이 일부 변경 됩니다.<br/> <br/> 홈트레이딩 고객께서는 현재 전산에 등록되어 있는 이용매체 사용 및 정지 여부를 반 드시 확인하셔서 업무가 시행된 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여주시기 바랍니다. <br/> <br/> 변경 업무 <br/> <br/> - 홈트레이딩 매체별로 고객이 이용여부를 선택 하여 고객이 선택하신 매체만 홈트레이딩 접속이 가 능합니다.<br/> (정지로 등록해 놓은 매체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)<br/> - 현재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매체의 이용 및 정지 등록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<br/> - 정지로 등록된 매체는 업무시행 예정일 이후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.<br/> 계속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'정지 → 신청'으로 변경하시기 바랍 니다.<br/> - 업무시행 예정일 : 2006년 7월14일 <br/> <br/> 홈트레이딩 매체 <br/> <br/> - PC/인터넷<br/> - ARS<br/> - 무선단말기 <br/> <br/> 조회 및 변경 <br/> <br/> - 조회방법 <br/> * 영업점 : 내점 및 전화문의 <br/> * 홈트레이딩 : 고객정보조회 화면 (# 9055)<br/> - 변경방법 <br/> * 영업점 : 내점 (계좌명의인 본인만 가능합니다.) <br/> * 홈트레이딩 : HTS정지/정지해제/해지 화면 (# 9075) <br/> <br/> ☞ 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팀(☎ 1588-4488,1544-2222) 및 각 영업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<br/>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