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 이 보고서는 『코스닥 시장 활성화를 통한 자본시장 혁신 방안』의 일환으로 작성된 보고서입니다.
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(337930/KQ|Not Rated) - 브랜드 디자인하우스(ft. 젝시믹스)
- 생활의류, 위생가전, 건강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의 미디어 커머스(디지털 마케팅) 업체 - 높은 영업이익률 달성을 가능케 하는 자사몰 판매 비중은 브랜드별로 80~100% 수준. - 젝시믹스 자사몰 가입자는 1Q20 66 만명에서 4Q20 106 만명으로 증가 - 3Q20 누적 별도기준 매출 비중은 젝시믹스 89.2%, 휘아 7.7% 수준 - 2021 년에 신규 건강 IT플랫폼과 건기식 브랜드 런칭하면서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 지속될 것
※ 당사는 컴플라이언스 등록된 자료에 대해서만 제공 가능하며 본 자료는 컴플라이언스 등록된 자료입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