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입찰건명 : 업무용 데스크탑 PC 구입 ㅇ 사업기간 : 계약체결일 ~ 2016년 10월 21일 ㅇ 사업내용 : 업무용 데스크탑 PC(총28대) 구입
2. 입찰 참가자격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ㅇ 아래 입찰일정에 따라 서류접수 기한까지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반 서류 모두를 협회에 접수하는 업체 ㅇ 입찰 참가시 본회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
3. 입찰방법 : 일반경쟁입찰, 총액입찰 ㅇ 협회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
4. 입찰일정 ㅇ 입찰공고 : ‘16. 9. 7(수) ∼ ‘16. 9. 20(화), 본회 홈페이지 게시 ㅇ 서류접수 : ‘16. 9. 20(화) 17:00까지, 본회 21층 경영지원실(방문접수) - 준비서류 : 입찰참가신청서, 입찰보증금 관련 보증보험 증서, 사업자등록증 사본, 인감증명서, 사용인감계, 위임장 각1부, 기타 제출서류 ㅇ 입찰 : ‘15. 9. 21(수) 14:00, 본회 13층 제2강의실 ※ 본회 사정에 의해 시간 및 장소 등은 변경 가능 - 준비서류 : 신고된 인감도장 및 입찰참가자 신분증 ㅇ 본회 주소 :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3번지 금융투자센터빌딩
6.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: 입찰유의서 제13조에 해당하는 경우의 입찰은 무효로 함
7. 입찰관련 유의사항 ㅇ 본 입찰의 기준 및 절차 등은 협회 계약업무규정에 따르며, 입찰서류 접수 업체는 본회의 입찰공고문, 입찰유의서, 구입시방서 등 입찰관련 제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 ㅇ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, 본회의 입찰기준 및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ㅇ 입찰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,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ㅇ 납품방법, 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는 시방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, 시방서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협회가 정하는 바에 의함(세부내용 시방서 참조) ㅇ 문의처 : 경영지원실 김동현(Tel. 02-2003-9083)
※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 참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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