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NFORMATION CENTER 금융정책당국에 시장의 목소리를 전달하고, 선제적 정책개발을 통해 업계의 의견을 반영하겠습니다.

정보센터

  • 공지사항
  • 보도자료
  • 리서치자료
  • 일반자료
  • 신상품 배타적 사용권
  • 세미나
  • 옴부즈만
  • MUST
  • Quick Menu
  • 통합공시시스템
  • 자본시장통계
  • 법규정보시스템
  • 전문인력조회
  • 광고심의 · 채용공고
Home > 정보센터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금융투자협회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.

공지사항 상세보기
제목 [입찰 재공고]사무용 소모품 납품업체 선정위한 입찰재공고
작성일 2015-12-22 09:47:58 조회수 3011
첨부1 (20151222)입찰재공고.hwp
첨부2 (20151222)입찰재공고양식.hwp
첨부3 (20151222)사무용 소모품 입찰품목 리스트.xlsx
내용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ㅇ 입찰건명 : 사무용 소모품 납품업체 선정위한 입찰재공고
ㅇ 계약기간 : 2016.1.1. ~ 2017.12.31.(2년)
ㅇ 납품지역 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3 한국금융투자협회
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67-8 금융투자교육원

2. 입찰 참가자격
ㅇ 사무용품 관련 도·소매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입찰자(낙찰자는 계약체결일)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여의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
ㅇ 소모품 신청, 통제 등을 위한 BtoB시스템을 협회에 제공할 수 있는 업체
ㅇ 국세, 지방세 완납증명이 가능한 업체

3. 입찰일정 및 준비서류
ㅇ 재공고기간 : 2015. 12. 22(화) ~ 2015. 12. 24(목) 본회 홈페이지에 공고
ㅇ 서류접수 : 2015. 12. 28(월) 오후17시까지, 본회 21층 경영지원부(방문접수)
- 준비서류 : 양식1 입찰참가 신청서상의 붙임서류 참조
ㅇ 입 찰 일 : 2015. 12. 29(화) 오전 11시(본회 13층 제1강의실)
- 준비서류 : 신고된 인감도장 및 입찰참가자 신분증
※ 본회 주소 :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3번지 금융투자센터빌딩

4. 입찰보증금 : 제안금액(투찰 예정금액 총액)의 5%에 해당하는 금액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참가서류 접수시 본회에 제출

5. 입찰방법 : 일반경쟁입찰(총액 및 최저가 입찰)
ㅇ 협회가 정한 예정가격(서)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
ㅇ 기준가격산정 = 입찰자는 210여개의 품목과 년간 소모수량을 제안하고 응찰자는 해당품목의 단가와 수량을 곱한 총합의 액수

6. 투찰관련 유의사항
ㅇ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일 기준가격(부가세 포함, 원단위까지 표기)과 210품목
이외 소모품류에 대한 할인율(%, 소수점 첫째자리까지 표기)에 대한 투찰을 진행함 (입찰서는 입찰일 당일 제공 예정)
ㅇ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서 제출시 해당 입찰서에 따라 작성된 물품 List(첨부양식 참조)를 입찰서와 함께 제출하여야 함(유찰시 5회까지 투찰 가능하므로 물품 List는 5회분까지 사전 작성 지참)

7. BtoB 시스템 운용관련 유의사항
ㅇ 낙찰업체(계약상대자)는 협회가 해당 BtoB시스템을 사용하는데 있어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못함
ㅇ 낙찰업체(계약상대자)는 BtoB 시스템 상에 발주 가능한 소모품류를 협회 업무담당자가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야 함
ㅇ 낙찰업체(계약상대자)는 협회 임직원 중 다수 사용자에게 ID부여하고, 협회업무 담당자가 해당 신청내용을 승인한 경우에 한하여 정상 발주처리되는 기능을 제공하여야 함
ㅇ 낙찰업체(계약상대자)는 필요에 따라 발주내용에 대한 세금계산서를 분할 발행하여야 함(예시 : 탕비 물품의 경우 각 부서별 집행)
ㅇ 낙찰업체(계약상대자)는 당일 중 발주 물품을 납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(오전신청 → 오후 배성, 오후신청 → 익일 오전 배송). 다만, 계약체결시 협회와 협의하여 품목에 따라 달리 정할 수 있음
ㅇ 대금 지급 조건은 협회의 행정업무를 최소화하는 방안으로 상호 협의하여 결정

8. 입찰관련 유의사항
ㅇ 본 입찰의 기준 및 절차 등은 협회 계약업무규정에 따르며, 입찰서류 접수 업체는 본회의 입찰공고문, 입찰유의서, 시방서 등 입찰관련 제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
ㅇ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, 본회의 입찰기준 및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
ㅇ 입찰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,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ㅇ 입찰유의서 제 13조에 해당하는 경우의 입찰은 무효로함
ㅇ 낙찰자는 210개 품목에 대해 카탈로그에 표시된 가격과 할인가격으로 제시한 가격을 모두 제시하여 할인율(%)을 표시해야 하며, 제안품목에 없는 물품의 경우 할인율을 동일하게 적용 함
ㅇ 문의처 : (계약 및 사업관련) 경영지원부 정채옥(Tel. 02-2003-9082)


※ 자세한 내용은 붙임파일 참조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