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년 12월부터 전문인력 등 업무담당자 권한 신청 절차가 첨부와 같이 변경됩니다.
추가로 첨부해야할 서식은 필요한 업무권한 신청시 팝업창에서 다운받으실수 있으며, 필요한 경우 첨부자료를 참고하세요
※ 권한신청 세부 절차 안내
① (신규가입자) 업무지원시스템(https://work.kofia.or.kr) 회원가입 시 "업무담당자회원"을 선택 → 소속회사와 담당업무를 선택 → 업무권한 신청 단계에서 <전문인력담당자그룹> 폴더의 "①전문인력 담당자 /②권유대행인 담당자/③징계보고 담당자"중에서 해당되는 업무를 선택 → 팝업창의 “전문인력 등 업무담당자 권한 신청서” 다운로드 및 작성 → 소속회사 직인 날인 후 PDF 변환 → 파일 첨부·확인 * 겸영 및 관계회사는 (겸영 및 관계회사)가 표기된 권한을 선택 (전문인력/징계보고 담당자만 해당)
② (기존가입자) 업무지원서비스에서 로그인 후 상단의 "회원정보수정 클릭" → 업무정보관리 메뉴 중 "소속회사 및 권한관리" 클릭 → 우측하단의 미보유권한 리스트에서 원하는 업무를 선택 → 변경권한 반영·확인 → 팝업창의 “전문인력 등 업무담당자 권한 신청서” 다운로드 및 작성 → 소속회사 직인 날인 후 PDF 변환 → 파일 첨부·확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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