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입찰건명 : 건물관리 소모품 납품업체 선정 ㅇ 계약기간 :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간 ㅇ 계약조건 : 단가계약, 납품장소는 협회 지정 장소 ㅇ 구입내역 : 금융투자협회(금융투자교육원 포함, 이하 동일) 건물관리를 위한 소모품 - 대상품목 : 전기, 방재, 기계, 약품 등 564종*
* 세부사항은 첨부된 ‘건물관리 소모물품 구입내역’ 참조
2. 입찰 참가자격 ㅇ 건물관리 소모품 관련 도·소매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자로서 여의도에 납품이 가능한 업체일 것(사업자등록증 제출) ㅇ 공고일로부터?3년?이내에 단일 거래처기준 건물관리 소모품 연간 납품실적이 연 5천만원 이상인 업체(실적증명서 제출)
3. 입찰일정 ㅇ 입찰공고 : 2024.10.21(월) ~ 2024.10.25(금), 본회 홈페이지 공고 ㅇ 서류접수 : 2024.10.25(금) 15:00까지, 본회 21층 경영지원부(방문접수) - 준비서류 : 입찰에 필요로 하는 입찰참가신청서 등 제반서류 ※ 제출 필요서류의 누락 및 오제출, 증빙기간만료 등 오류발생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참가업체에서는 접수마감일 전에 여유있게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ㅇ 입 찰 일 : 2024.10.28(월) 14:00(본회 13층 제1강의실) - 준비서류 : 신고된 인감도장 및 입찰참가자 신분증 ※ 입찰일정 및 장소는 본회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개별통지함 ※ 본회 주소 :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43번지 금투센터
4. 입찰보증금 : 제안금액(투찰 예정금액 총액)의 5%에 해당하는 금액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참가서류 접수시 본회에 제출
5. 입찰방법 : 일반경쟁입찰(총액입찰, 최저가 입찰) ㅇ 협회가 정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ㅇ 투찰가격 산정 : 납품 품목리스트상의 570개 품목에 대한 해당품목의 단가(부가세 포함)와 수량을 곱한 총합의 액수(납품 품목리스트(이하 “리스트”라 한다) 참조)
6. 투찰관련 유의사항 ㅇ 투찰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원단위까지 기재 ㅇ 입찰 참가업체는 입찰서 제출 시 해당 입찰서(입찰서는 입찰당일 제공)와 사전에 작성된 리스트를 함께 제출하여야 함(유찰 시 5회까지 투찰 가능하므로 리스트는 5회분까지 사전 작성하여 입찰일에 지참)
7.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: 입찰유의서 제13조에 해당하는 경우의 입찰은 무효로 함
8. 입찰관련 유의사항 ㅇ 본 입찰의 기준 및 절차 등은 협회 계약업무규정에 따르며, 입찰서류 접수 업체는 본회의 입찰공고문, 입찰유의서 등 입찰관련 제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 ㅇ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, 본회의 입찰기준 및 입찰결과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ㅇ 입찰에 소요되는 비용은 입찰 참가업체가 부담하며,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ㅇ 문의처 : (계약관련) 경영지원부 김동현(Tel. 02-2003-9072) (사업관련) 경영지원부 정한길(Tel. 02-2003-9553)
2024. 10. 21
한국금융투자협회 경영지원부장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