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의 늘봄학교 금융교육 위탁 운영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와 같이 재입찰을 공고합니다.
- 다 음 -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 -입찰건명 : 투자자교육협의회 늘봄학교 금융교육 위탁운영 계약 -사업내용 : 교육부의 늘봄학교 운영을 지원하고, 어린시절부터 금융에 익숙해 질 수 있도록 커리큘럼 및 콘텐츠를 마련하고 강사를 파견하여 초등학교 늘봄학교 금융교육(학교 방문교육) 시행 (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) -사업기간 : 계약 체결일 ~ 2024년 12월 31일까지 ※ (운영기간) 2024년 초등학교 2학기 개학 ∼ 2024년 12월 31일
2. 입찰 일정 -입찰 공고 : 2024. 7.4(목) ~ 7.10(수) -서류 접수 : 2024. 7.10(수) 17:00까지, 금융투자교육원 13층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사무국(방문 접수) ※ 시간 초과 시 접수 불가하며, 직접 방문 접수에 한함(퀵서비스, 택배, 우편접수 불가) - 제출 필요서류의 누락 및 오제출, 증빙기간만료 등 오류발생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참가업체에서는 접수마감일 전에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람 - 제출서류 등 세부사항 : 제안요청서 6p “4. 제안서 작성 지침(제출 서류 등 포함)” 참조 -제안 발표 : 2024. 7. 11(목) 15:00 ※ 입찰 일정 및 장소는 투교협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개별 통지 예정 - 제안업체는 지정 일자와 장소에서 제안 설명을 실시하여야 하며, 불참 시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 - 발표는 제안서 접수 역순으로 프레젠테이션 - 발표시간은 총 30분(제안 설명 20분, 질의응답 10분) 이내로 하며, 입찰 참가업체의 대표나 실무책임자가 실시 - 제안서 설명 시 기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변경할 수 없으며, 제안서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설명을 불인정 - 제안서 설명 시 설명한 내용과 평가위원의 질의에 답변한 내용은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
3. 입찰참가자격(아래의 조건을 동시에 충족해야 함)
-「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자(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자격 제한)로 조달청 경쟁 입찰 등록업체 증빙서류 제출 가능한 업체
- 유·청소년 금융교육 사업을 3년 이상 영위하고 있는 법인(개인)사업자로서 최근 3년 이내 금융 공공기관 또는 금융(금융교육)관련기관의 유·청소년 금융교육 운영경력이 있는 업체
- 금융 교육 전문 강사 15명 이상 보유 및 파견이 가능하며, 자체 교육 커리큘럼 구성, 초등학교 저학년용 교구재(보드게임, 카드게임, 활동지, 스티커 등) 보유, 제작이 가능한 업체
- 최근 3년간 단일 계약 건(일정 기간의 계약교육)으로 2천만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
※ 참가자격 세부 사항 : “제안요청서 4p 2.입찰자격” 참조
4. 입찰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- 제안 평가점수 최고점 획득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 후 협상을 통해 계약업체 선정
5. 입찰보증금 : 제안금액의 5%에 해당하는 금액 이상을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참가서류 접수 시 제출
6. 입찰참가 신청서류 : 제안요청서 참조
7. 입찰관련 유의사항 -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, 입찰참가자는 동 내용에 대해 승낙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 - 평가와 관련된 사항은 공개하지 않으며, 평가결과에 대하여 입찰참가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. - 제출된 제안서는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(이하 "투교협“이라 한다)의 승인 없이 수정, 보완할 수 없고,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. - 제출된 제안서는 향후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오니, 작성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- 투교협은 필요시 제안내용에 대하여 확인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,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. -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발주기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※ 문의처 :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투자자교육사무국 고영준 대리(☎ 02-2003-9843)
2024. 7. 4
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