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입찰건명 : 전산기계실 신축 및 전산장비 이전·설치 용역업체 선정 2. 입찰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- 제안서 평가결과 최고점수 획득업체와 가격협상을 거쳐 계약 체결 3. 입찰공고 - 기 간 : 2010. 11. 2(화) ∼ 11. 12(금) - 장 소 : 조달청 나라장터 및 본회 홈페이지 게시 4. 현장설명회 - 일 시 : 2010. 11. 8(월) 14:00 - 장 소 : 본회 12층 제5강의실 5. 입찰참가 및 제안서 제출 마감 : 2010. 11. 12(금) 17:00 - 장 소 : 경영지원부 총무팀 및 정보시스템부 IT지원팀 6. 제안설명회 실시 - 일 시 : 2010. 11. 15(월) 14:00 - 장 소 : 본회 22층 회의실
*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