□ 금융당국 및 금융업권별 협회는 금융이용자의 만족과 서비스질 향상을 위해
- 업권별(금투/은행/보험//카드)「현장메신저」를 구성하여 소비자의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있습니다.
* 제1기(2016.1월~12월) 총 135명의 현장메신저를 구성하여 운영, 금융위원회 보도자료 참조(검색어 : 현장메신저)
□ 2017년에도 제2기 현장메신저를 구성하여 소비자가 금융회사를 이용하면서 느끼셨던 애로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.
ㅇ 특히 금융투자업권에 평소 관심이 많으신 소비자들께서는 금융투자협회를 통해 금융투자업권 현장메신저에 적극 지원 부탁드립니다.
□ 현장메신저에게는 금융위원장 위촉장이 수여되고, 회의 참여시 소정의 수당 지급과 우수건의자 포상 등이 계획되어 있습니다.
ㅇ 금융투자업권 현장메신저에 관심있는 지원자 분들은 다음 사항을 참조하여 적극 지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다 음 -
1. 신청방법 : 성명, 직업, 연락처, 이메일 및 간략한 자기소개를 포함한 지원서(첨부참조)를 이메일(pp@kofia.or.kr)로 신청 직업군 : 1)직장인/자영업자 2) 학생 3) 주부 2. 신청기간 : 2017. 1. 10(화)~16(월) 3. 선발방법 : 다양한 의견수렴이 가능하도록 접수자의 연령과 직업 구성을 고려하여 00명이내 선발(1. 17) 예정 4. 기타문의 : 금융투자협회 소비자보호부 박민수 과장(2003-9422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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